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ISFP여자, ISFJ 남자와 사랑에 빠졌어요... 알고보니 문제가 많네요

확인하기

ISFP여자, ISFJ 남자와 사랑에 빠졌어요... 알고보니 문제가 많네요 바로 보시겠습니다. 

 

 

ISFP여자, ISFJ 남자와 사랑에 빠졌어요... 알고보니 문제가 많네요

 

여자 친구는 ISFJ이고, 저는 ISFP예요.

처음에는 서로 성격이 조용하고 친절해서 잘 맞는 줄 알았어요.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 너무 다른 점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오늘은 ISFP-ISFJ 커플이 겪을 수 있는 문제점과 해결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문제 1: 취미도 성격도 너무 달라요

ISFJ는 계획적인 성격이라 데이트 코스도 미리 다 짜고 와요.

하지만 저는 느낌대로 돌아다니며 데이트하는 걸 좋아해요.

영화 감상 취향도 전혀 달라요.

감동영화를 좋아하는데, 그녀는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더라고요.

 

문제 2: 제 마음을 어떻게 알아줄까요?

 

ISFP여자, ISFJ 남자와 사랑에 빠졌어요... 알고보니 문제가 많네요 [바로 가기]

문제 3: 자유 vs. 책임, 끝없는 투쟁

제가또 자유를 중요시하는 반면, 그녀는 모든 것을 계획적으로 하고 싶어해요.

주말 스케ジュ?ル 짜는 것부터 미래 계획까지 모든 것을 너무 세부적으로 정하려고 해요.

가끔은 숨막히기도 하고, 반항심도 생기기도 해요.

 

해결 방법: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노력이 필요해요

문제는 있지만, ISFP-ISFJ 커플도 잘 지낼 수는 있습니다 서로의 성격 차이를 인정하고, 열린 마음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취미 활동을 함께 하거나 서로가 좋아하는 것을 존중하는 시간을 만들어 볼 수도 있겠죠.

 

ISFJ 여자친구는 정말 따사롭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예요.

저도 그녀의 장점을 배우고, 더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ISFP-ISFJ 커플 여러분도 화이트팅 우리 함께 하세요

 

😍 알면좋은 한가지 😍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바로보기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한국에서 살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MBTI 유형은 무엇일까? 한국은 독특한 문화와 사회적인 기조를 가진

gogote.tistory.com

이어 보기

원하는 정보 없으시면 추가 써머리 링크 필 확인이요. 

__

ISFP여자 관련 더보기

 

ISFJ 관련 더보기

 

사랑에 관련 더보기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ISFP여자, ISFJ 남자와 사랑에 빠졌어요... 알고보니 문제가 많네요 입니다. 이 글이 보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